2019년 10월 18일 (금)
유관기관/단체소식
파주시 체육회 정기총회 개최
체육인 한국폴리텍대학 파주 유치 한마음 결의 다져


파주시 체육회는 1월 28일 중앙웨딩홀에서 120여명의 이사, 가맹단체장, 읍면동체육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15년 파주시 체육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해 추진한 사업 결산 및 2015년 사업계획 보고, 체육회 규정 개정 등 안건을 심의하였으며 새로이 신임된 임원과 이사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가 있었다.

특히 이날 총회에서 파주시가 강력히 추진하고 있는 한국폴리텍대학 파주캠퍼스 유치와 관련, 체육인들은 “파주는 LG 디스플레이와 19개 산업단지가 입지한 기업도시이며 인근 개성공단이 위치해 있어 통일시대를 대비한 직업능력개발 전진기지의 위상을 갖추고 있다”며, 한국폴리텍대학 캠퍼스의 최적지라고 주장했다.

파주시에 반드시 유치 될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할 것을 다짐했고 고용노동부와 경기도에 강력히 요구하는 결의대회와 함께 파주캠퍼스 유치를 촉구하는 뜻을 모아 서명운동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재홍 파주시장은 “그동안 체육회에 몸담아 오면서 파주시민의 건강과 체육발전을 위해 힘써주신 류민석 수석부회장과 임원, 가맹단체장, 읍면동체육회장의 노고를 치하하고, 100세 시대를 맞아 체육회의 역할이 그 어느 때 보다 중요하며, 체육활동을 통해 파주시민이 건강하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주기를 당부드린다”고 했다.

또 “한국폴리텍 대학 유치를 위해 체육인이 솔선수범 해줘서 감사하며, 체육인의 힘을 받아 42만 파주시민과 하나 된 마음을 모아 파주캠퍼스 유치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문  의 : 체육청소년과 체육진흥팀 940-4831

작성일 : 2015-02-2 조회수 : 1686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