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15일 (화)
기획특집
금촌통일시장과 함께하는 난장(亂場) 어울림

매월 둘째 주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금촌통일시장과 함께하는 난장 어울림이 열린다. 장소는 문화로(프로스펙스~파주연천축협)일원으로 난장 어울림이 열리는 날에는 차량이 통제된다.

난장 어울림 차량 통제 안내판

[난장 어울림 차량 통제 안내판]

설 명절을 지낸 뒤고 바람이 불어 체감 온도가 낮아 다소 쌀쌀하니 나들이 나온 방문객이 적어서 난장 어울림에 참가한 상인들이 손님이 앞 달 보다 적다며 볼 멘 소리를 하면서도, 손님들이 하나 둘 찾아드니 준비한 판매 물건들이 동이 난다.

떡볶이를 사먹고, 겨울철 별미 잔챙이 슈붕, 팥붕을 사먹으며 삼삼오오 문화로를 따라 걸어간다.

조랭이 떡볶이

[조랭이 떡볶이]

잔챙이 팥붕, 슈붕

[잔챙이 팥붕, 슈붕]

중소벤처기업부가 주최하고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 주관하는 “한반도 평화 사진전” 전시부스가 다양한 부스들 사이에 함께 운영되고 있다. 2018. 4.27. 판문점에서 있었던 2018 남북정상회담 사진들이다. 정치와 시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이 전시된 사진들을 보고 지나간다.

한반도 평화 사진전

[한반도 평화 사진전]

중간, 중간에 세계의상 입어보기 체험이나 사주풀이, 그리고 즉석사진 인화 부스가 운영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하게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보인다.

매월 둘째 주 토요일, 일요일 금촌통일시장과 함께하는 어울림 난장(亂場), 어떤 내용들로 변화를 주는지 다음 달이 기대되고 궁금해진다.

중간, 중간에 세계의상 입어보기 체험이나 사주풀이, 그리고 즉석사진 인화 부스가 운영되어 고객들에게 다양하게 재미를 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모습이 눈에 보인다.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 031)940-4207

작성일 : 2019-2-11 조회수 : 1474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