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6월 2일 (화)
소통과 나눔
지역아동센터를 돕는 행복한 콘서트

연말이다. 불우한 이웃이 살아가기 힘든 추운 시기이기도 하다. 오는 12월 14일(토) 오후 2시 파주출판도시 김영사 2층 행복한 마음에서 파주 지역아동센터를 돕는 따뜻한 콘서트가 열린다. 올해로 11회 째다.

파주 지역아동센터를 돕는 따뜻한 콘서트

김현주 점장은 “작은 마음이 모여 누군가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시작했습니다. 한 사람 한 사람의 따뜻한 마음이 팍팍한 세상에 촛불 하나를 켜는 게 아닐까 합니다.”라고 행사 취지를 전한다.

그동안 적성 솔로몬지역아동센터, 당하동 새하늘지역아동센터, 연풍리 열매맺는지역아동센터, 탄현 꿈이자라는아동센터, 금촌 선한이웃아동센터, 문산 비전커뮤니티지역아동센터, 법원읍 초록빛꿈터아동센터, 운정 사랑누리아동센터, 광탄 민들레아동센터를 후원했다고 한다.

후원내용은 모금액, 교복 비용, 난방설치, 의류, 어려운 가정, 가족나들이, 검사비, 음악밴드, 다문화가정 아이들 외가 방문 등을 위한 지원과 김영사의 도서 기증이 있었다.

올해는 운정에 있는 ‘꽃동산아동센터’가 대상이다. 후원 기관은 전년도 후원 받은 곳에서 정한다. 김영사에서는 주니어김영사 도서 100권을 기증하고, 행사를 통해 모인 마음은 이곳의 방충망 설치와 악기 구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행복한 콘서트
행복한 콘서트 공연

[행복한 콘서트 모습]

이번 행복한 콘서트에는 사랑마을 지역아동센터, 꿈쟁이 지역아동센터, 가현회, 리푸트, 일산 칸타빌레 플루트 앙상블, SUE & 함철호, 매직 캐슬 마술팀, 파주 북소리합창단 등이 함께하고 페이스페인팅 고준아, 한성은, 체험 작가들이 준비를 위해 수고한다.

콘서트를 찾아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의미 있는 따뜻한 마음도 보탠다면 올 한해 마무리는 더욱 뜻깊을 것 같다. 많은 시민의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

행복한 콘서트 초대장
행복한 콘서트 초대장 안쪽

○ 행사명: 행복한 콘서트
○ 일 시: 2019. 12. 14(토) 오후 2시
○ 장 소: 김영사 2층 행복한마음(파주시 문발로 197 파주출판도시)

취재: 최순자 시민기자

작성일 : 2019-12-10 조회수 : 413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