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6일 (일)
포커스 파주
파주시민축구단 K3리그 홈개막전 성황

파주시민축구단의 홈 개막 식전 행사와 개막전이 4월 13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파주스타디움에서 열렸다.

식전 행사에는 트로트계 아이돌인 신유와 TV ‘6시 내고향’에서 버스안내양으로 출연한 인기가수 김정연이 나와 시민들의 흥을 돋우었다. 또한 술이홀 태권도 시범단과 문산 수억고 소속 치어리더 팀의 공연도 볼거리였다. 이외에도 올해 1월 파주시민축구단만을 위한 편파중계팀 선발 오디션에서 우승을 한 한상우 씨와 이창윤 씨가 캐스터와 해설을 맡아 현장의 재미와 생생한 감동을 익살맞게 전했다.

문산 수억고 소속 치어리더팀

[문산 수억고 소속 치어리더팀]

편파중계팀

[편파중계팀]

이날 오후 3시에 시작된 경기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끌었다. K3리그는 각 시도 아마추어 시민 축구단 20개 팀을 베이직 8팀, 어드밴스 12팀으로 구성해서 경합을 벌인다. 이중 베이직 리그 8개 팀 중 1, 2위가 어드밴스 리그로 올라가는 규정에 따라 파주시민축구단은 작년 베이직 리그 2위 성적으로 2019년도 어드밴스리그 11위로 진출했다. 상대팀은 작년 어드밴스 리그 최강자 경주시민축구단이었다.

관중석

[관중석]

양팀 선수단

[양팀 선수단]

이날 파주시민축구단은 시민들의 뜨거운 응원 속에서 부상이 속출하는 열띤 경기 끝에 아쉽게도 2:1로 패하고 말았다.

경기 모습

[경기 모습]

부상자

[부상자]

하지만 경기결과와는 별개로 하프타임과 경기종료 후 열렸던 초대형 경품추첨(소형 자동차, 한우 한 마리, LED TV, 자전거 등)에 경기장을 찾은 시민들의 관심이 모아지며, 큰 즐거움을 선사하였다.

‘과연 어떻게 데려갈까’ 많은 이들의 호기심을 유발하였던 ‘한우’는 당첨자가 소를 직접 키울 수 없어 35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교환권으로 수령해 갔다.

한우 당첨자

[한우 당첨자]

소형 자동차 당첨자

[소형 자동차 당첨자]

이날 경품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자동차 당첨의 주인공은 운정 해솔 마을에서 온 최재효(42)씨에게 돌아갔다. 최 씨는 가족과 함께 경기를 보러 왔다가 당첨의 행운을 안았다. 자동차 운전석에 앉은 그에게 전날 무슨 대박 꿈이라도 꾸었느냐고 물어보니, 특별한 꿈을 꾸지는 않았고, 갑자기 당첨되어 자신도 당황스럽다고 한다. 승리의 V와 함께 함박 웃음 짓는 그를 보며, 파주시민축구단의 앞날에도 큰 행운이 깃들기를 빌어본다.

취재: 김용원 시민기자

작성일 : 2019-4-15 조회수 : 163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