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16일 (일)
많이본 기사
기획특집
청춘의 열기가 가득~
- 2018 청소년 수능행사 개최

수능을 마무리한 고등학교 3학년생을 대상으로 그 동안 받은 공부 스트레스를 해소할 기회를 마련해주고, 2019년 새해 성년이 되는 새 출발을 축하해주고자 2018년 11월 29일(목) 파주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2018 청소년 수능행사”를 개최했다.

행사는 1,400여명의 학생들과 선생님 그리고 학부모, 파주시장 등 주요 내빈들이 참석해서 자리를 빛냈다.

“2018 청소년 수능행사”를 개최

공연 시작 전, 오늘 참석한 학생들의 학교를 사전 방문해 담임 선생님, 급식 선생님 등을 인터뷰, 학생들의 그동안의 수고로움을 다독여 주고,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에 행운을 담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달했다.

선생님들의 영상 메시지

[선생님들의 영상 메시지]

앞으로 나아가는 발걸음에 행운을 담은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달

1부는 세경고등학교 ‘태권도시범’, 고양오리온스 프로농구단 응원단 소속 ‘엔젤퀸’의 귀여운 치어리더 퍼포먼스, 파주위드샤의 ‘밸리댄스’, 청소년 댄스 동아리 ‘ SHO’ 공연과 보이그룹 ‘LST’, 파주시립예술단의 공연이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세경고등학교 태권도 시범단 공연

[세경고등학교 태권도 시범단 공연]

고양오리온스 프로농구단 응원단 공연

[고양오리온스 프로농구단 응원단 공연]

2부는 호연의 국악전통 ‘연희’와 비보이 콜라보 공연, 초청가수 래퍼 ‘넉살’의 신나는 EDM 디제잉과 함께 삶의 철학을 들려주는 코너 속의 코너가 환상적인 공연으로 참석자들을 즐겁게 하였다.

래퍼 넉살의 공연

[래퍼 넉살의 공연]

호응하는 학생들

[호응하는 학생들]

개그맨 이세진의 재치 넘치는 진행으로 시종일관 즐거웠던 이번 행사는 수능시험의 걱정에서 벗어난 학생들의 생기발랄한 호응과 열기로 더욱 뜨거웠다.

수능이 끝난 것은 마지막이 아니라 또 다른 배움의 길로 들어서는 새로운 출발을 위한 인생의 길목일 뿐이다. 새 출발하는 청소년들의 앞날에 행운이 함께하기를 기원한다.

홍보담당관 뉴미디어팀 031)940-4207

작성일 : 2018-11-30 조회수 : 181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