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5월 26일 (일)
싱싱뉴스
고충민원, 시민고충처리위원회에 맡겨보세요

파주시는 위법·부당하거나 소극적인 행정처분 및 행정제도로 인해 시민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불편 또는 부담을 주는 사항에 대하여, 공무원이 아닌 옴부즈만이 제3자의 중립적 입장에서 상담하고 처리하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를 운영하고 있다.

3명의 옴부즈만(위원)으로 구성된 위원회는 지난 3월 18일부터 운영을 시작하여 상담을 통해 민원해소에 적극 나서고 있다.

옴부즈만에게 고충민원을 신청하고자 하는 시민은 근무시간 내 파주시청 별관 2층에 위치한 위원회에 방문하여 상담 및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부득이한 경우에는 우편, 팩스 또는 e-mail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자세한 안내 및 신청서 양식은 파주시 홈페이지(민원-시민고충처리위원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문 의: 031-940-4464~6
○ 팩 스: 031-940-4089
○ 이메일: pajuminwon@korea.kr

공무원이 아닌 옴부즈만이 제3자의 중립적 입장에서 상담하고 처리하는 시민고충처리위원회를 운영

파주시 시민고충처리위원회 031)940-4464~6

작성일 : 2019-5-13 조회수 : 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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