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2월 16일 (토)
많이본 기사
싱싱뉴스
2019년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개최
- 기업과 구직자가 한 자리에

파주시는 구직자의 취업지원과 지역기업의 원활한 인재채용을 지원하기 위해 오는 2월 15일(금) 오후 2시 ~ 4시 파주고용복지+센터(금촌동 MH타워 8층)에서 2019년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를 가진다.

이번 행사는 구직을 원하는 시민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행사 당일 면접에 필요한 이력서·자기소개서 등을 준비해 오면 현장에서 ㈜한국펌프앤시스템즈, ㈜피에이씨오, 코키아병원 등 관내 12개 업체와 면접을 볼 수 있다.

또한 구직자들에게 취업을 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구인업체 정보 ▲일자리 종합상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컨설팅 ▲이력서사진 무료촬영 ▲건강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는 관내 기업체의 인사 담당자와 구직자간 1:1 면접을 통해 총 53명을 채용할 계획으로 구직자에게는 면접과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기업체에는 능력 있는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구인난 해소 및 구직자의 안정적인 취업지원을 위해 실효성 있는 소규모 일자리 행사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지역 고용증대와 더불어 시민들을 위한 일자리복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시는 올 한 해 4번의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을 운영할 계획이며 지난해에는 75개 업체의 인사담당자가 678명의 구직자 현장면접을 진행했으며, 43명이 취업에 성공했다.

2019년 ‘꿈일터 구인구직 만남의 날’ 채용행사

일자리정책과 일자리센터팀 031)940-5061

작성일 : 2019-2-11 조회수 : 226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