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4월 22일 (월)
많이본 기사
싱싱뉴스
DMZ·별빛 품은 파주시티 ‘별빛’ 투어

파주시는 2월부터 ‘힐링과 DMZ’ 두 가지 주제로 ‘별빛 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

올해 처음으로 시작되는 ‘별빛 투어’는 직장인들의 편의를 고려해 매월 두 번째 주와 네 번째 주 금요일~토요일 1박 2일간 진행된다. 매월 두 번째 주 진행되는 ‘우아한 힐링!! 파주야(夜) 가~즈~아!!’는 자연과 문화예술이 함께하는 여행이다. 헤이리 예술마을에서 직접 만든 청사초롱과 함께 프로방스에서 낭만적인 별빛투어가 진행되며 다음날은 파주의 대표적인 명소 마장호수에서의 자연 속 힐링체험과 벽초지 문화수목원에서의 도자기 체험(11월 ~ 이듬해 3월), 토피어리체험(4월~10월)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매월 네 번째 주에 진행되는 ‘DMZ 별빛!! 파주야(夜) 가~즈~아!!’ 는 국내 최초로 사계절 정원이라는 주제를, 문화예술에 접목시킨 「퍼스트가든」에서 아름다운 야경과 별빛을 감상하고 다음날 임진각을 거쳐 DMZ의 제3땅굴, 도라전망대, 허준묘 등을 관람하며 평화와 역사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한방 향주머니 만들기, 허준선생의 동의보감 차 체험은 DMZ에서 조선의 향기를 느끼는 이색 체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별빛투어’를 통해 파주시의 새로운 매력을 발굴하고 ‘관광도시 파주’로서의 면목을 다시금 보여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1박 2일로 진행되는 이번 여행은 체험비·입장료·숙박비(조식포함)·버스비를 포함해 1인당 각각 6만 4천원, 7만 3천원에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파주시 문화관광 홈페이지(tour.paju.go.kr) 새소식을 통해 확인하거나 파주시 관광과(031-940-8516), 성오투어(031-949-8888/예약관련)로 문의하면 된다.

파주 별빛투어
파주 별빛투어 코스

관광과 관광마케팅팀 031)940-8514

작성일 : 2019-1-21 조회수 : 1349
  • 목록으로
  • 프린트
  • 트위터
  • 페이스북

컨텐츠 만족도 조사

홈페이지내의 서비스향상을 위한 시민 여러분들의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어느정도 만족하셨습니까?

만족도등록